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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통신요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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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구 LG데이콤)에서 개발한 IP-PBX (IP기반 사설교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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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전화와 PC(서버)의 다양한 연동이 필요한 부가서비스 제공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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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인터넷전화 기본요금 - 회선당 1,000원 (오피스++ 광랜 번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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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IP-PBX 대비 10%~50% 수준의 초기 도입비용 및 관리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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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번호자원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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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서비스 + 장비공급 + 유지보수를 LG U+에서 일괄수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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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형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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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기 능 |
설 명 |
기본서비스 |
내선통화 |
사내 내선번호간 무료통화 기능 |
당겨받기 |
다른 자리에 온 전화를 내 자리에서 받는 기능 |
돌려주기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넘겨주는 기능 |
그룹설정 |
통화중 혹은 부재중일 경우 전화 착신 순서를 지정하는 기능 |
착신전환 |
통화중 혹은 부재중일 경우 다른 전화로 연결하는 기능 |
발신번호표시 |
외부에서 걸려온 전화번호를 단말기에 표시하는 기능 |
회의통화 |
여러 사람이 동시에 통화하는 기능 |
통화대기 |
통화중 다른전화를 받기위해 잠시 대기하는 기능 |
통화보류 |
통화대기시 대기자에게 음악을 전송하는 기능 |
부가서비스 |
ARS |
수신전화에 안내멘트 제공, 고객입력에 따라 자동연결 |
녹취 |
통화중 필요시 통화내용을 녹음/저장하는 기능 (기본무료) |
통화연결음 |
외부발신자에게 미리 지정한 음원(고객 별도제작 가능)을 들려줌 |
웹관리기능 |
사용자기능 |
전화번호부, 주소록, 착신전환 설정, 통화내역확인 등 |
관리자기능 |
그룹설정, 전화분배 설정, 사용자관리, 통계관리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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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형 서비스 |
고객사의 CRM 솔루션과 연동하거나 기타 전화와 관련하여 필요한 기능을 개발하여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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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혹은 기업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전화-컴퓨터(서버) 연계 프로그램의 구현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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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서비스 항목에 대한 커스터마이징 (고급 녹취, 고급 ARS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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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투콜 (Click to Call),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CTI (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
CRM 솔루션 혹은 그룹웨어 연동, 콜라우팅 (VIP고객 전화를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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