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국 어디에서나 1544또는 1644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ARS 음성안내 제공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
별도의 장비없이 기존의 단순한 ARS음성안내 기능뿐만 아니라 DB연동, 통계, 콜백 리스트관리, 발신번호 수집등맞춤형 기능까지 제공
가능합니다. |
|
|
|
-표준형 |
기본시나리오, TTS등 미리 준비된 ARS서비스범위 중에서 고객이 직접 웹페이지(1544ars.lgtelecom.com)를 통해 시나리오 작성/편집 |
|
|
서비스의 특징 |
|
|
ARS(자동응답서비스) 제공 |
- 사업자(기업)의 하나 이상의 일반 전화번를 1544 또는 1644 번호로 통합함으로서 홍보비용 절약
- 반복되는 안내업무를 ARS로 제공함으로서 업무효율 향상 및 인건비 절감의 효과 |
투자/인력이 불필요한
ARS 장비 무상제공 |
- "통합LG텔레콤" ARS (자동응답서비스)장비를 무상으로 이용하므로 별도의 장비투자와 관린인력이 불필요 |
다양한 부가기능 |
- 요일/시간대별 맞춤형 ARS 안내제공 가능
- 24시간 응대로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가능
- ARS 안내멘트 및 연결전화번호의 실시간 편집 가능
- 상황에 따른 편집 가능 |
|
|
-플러스형 |
원하는 시나리오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개발하는 고객 맞춤형 ARS서비스 |
|
|
서비스의 특징 |
|
|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 개별 고객 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별도의 장비 없이 다양한 기능 제공이 가능한고객 맞춤형 ARS 서비스
- 시나리오 구성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개발 |
저비용으로 다양한 기능 활용 |
- 자체 자동응답 시스템(ARS)을 구축한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음.
- 별도의 장비 투자와 운영비용을 절감 |
다양한 부가기능 |
- DB 연동, 맞춤형 통계, 콜백 리스트 관리, 발신번호 수집 등 다양한 부가기능 가능 |
|
|
|
|
|
구분 |
주요기능 예(선택) |
기능 설명 |
표준형 |
ARS(자동응답 서비스) 제공 |
회사소개, 부서, 상담원 연결 등 원하는
시나리오를 직접작성 |
요일, 시간대별 맞춤형 ARS 멘트 제공 |
요일별, 시간대별 원하는 멘트를 ARS 홈페이지에서
직접작성 |
연결번호나 ARS안내멘트 편집기능 |
미리 등록한 연결번호를 변경하거나 안내멘트
를
실시간으로 편집 |
플러스 1 |
표준형 기능 |
· |
발신자 정보 수집/통계제공 |
· |
DB 라우팅 |
고객 DB기반 고객군별 시나리오 및 라우팅 제공 |
자체 DB제공 |
기본 DB기능 제공(DB호스팅) |
DTMF 입력기능 |
DTMF를 통한 각종 발신자 정보 저장 |
콜백리스트 관리 |
불완료 콜에 대한 통계 레포트, 실시간 SMS발송 |
일, 주간, 월간 통계 제공 |
기본통계 리포팅(웹기반 |
기타 |
기타 |
플러스 2 |
표준형 + 플러스 1 기능 |
· |
외부 DB연동 |
고객사 DB와 연동 |
맞춤형 통계 제공 |
기본통계 + 고객요구사항 반영 |
LBS 근거리 라우팅 |
무선발신 근거리라우팅 기능 |
CRM(고객관리) 상담화면 제공 |
타2차호 연결시 고객정보 팝업, 기본 상담화면 제공 |
기타 |
기타 |
|
|
|
|
-자동응답시스템(ARS) 도입/증설을 원하나 구축 및 운영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 |
|
온라인 쇼핑몰, 콜택시, 중소규모 기업 등 ARS미구축 고객 |
-지역별 분산된 자동응답시스템(ARS) 장비의 통합이 필요한 콜센터 |
|
멀티플렉스 극장, 프랜차이즈 등 |
-자동응답시스템(ARS)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나 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 |
|
금융권, 공공기관 콜센터 (단, MCS이용을 전제함) |
-일시적인 ARS장비 포트 증설이 필요한 콜센터 |
|
관공서 재난사항 발생 등 비상시 공지용, 계절별 트래픽 변동 수용 |
-일반 서비스 이용자(발신자)이용안내 |
|
|
|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등급별 최소 착신회선수가 적용됩니다. 일반전화, 휴대폰, 공중전화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 이용정지 및 번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 신청내용이 허위인 경우
- 일시 이용정지가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개통 후 명의인 및 착신회선수 변경(증가 또는 감소) 내역을 불성실하게 통보한 경우 번호거래나 폰팅, 기타 사회 공공질서에 위배되는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
|
|
|
|
구분 |
주요기능 예(선택) |
기능 설명 |
비고 |
표준형 |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과 동일 |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10,000원/월/회선 |
비고 |
플러스 1 |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30,000원/월/회선 |
음성인식, 안내멘트 녹음,
제시된 개발범위초과 등
별도의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개발 실비 별도 청구 |
플러스 2 |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40,000원/월/회선
가입비 : 1,000,000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