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기업용 인터넷

 

> 전국대표번호 > 대표번호ARS 상품안내
-전국 어디에서나 1544또는 1644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ARS 음성안내 제공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별도의 장비없이 기존의 단순한 ARS음성안내 기능뿐만 아니라 DB연동, 통계, 콜백 리스트관리, 발신번호 수집등맞춤형 기능까지 제공
가능합니다.
-표준형
  기본시나리오, TTS등 미리 준비된 ARS서비스범위 중에서 고객이 직접 웹페이지(1544ars.lgtelecom.com)를 통해 시나리오 작성/편집
서비스의 특징
ARS(자동응답서비스) 제공 - 사업자(기업)의 하나 이상의 일반 전화번를 1544 또는 1644 번호로 통합함으로서 홍보비용 절약
- 반복되는 안내업무를 ARS로 제공함으로서 업무효율 향상 및 인건비 절감의 효과
투자/인력이 불필요한
ARS 장비 무상제공
- "통합LG텔레콤" ARS (자동응답서비스)장비를 무상으로 이용하므로 별도의 장비투자와 관린인력이 불필요
다양한 부가기능 - 요일/시간대별 맞춤형 ARS 안내제공 가능
- 24시간 응대로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가능
- ARS 안내멘트 및 연결전화번호의 실시간 편집 가능
- 상황에 따른 편집 가능
-플러스형
  원하는 시나리오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개발하는 고객 맞춤형 ARS서비스
서비스의 특징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개별 고객 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별도의 장비 없이 다양한 기능 제공이 가능한고객 맞춤형 ARS 서비스
- 시나리오 구성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개발
저비용으로 다양한 기능 활용 - 자체 자동응답 시스템(ARS)을 구축한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음.
- 별도의 장비 투자와 운영비용을 절감
다양한 부가기능 - DB 연동, 맞춤형 통계, 콜백 리스트 관리, 발신번호 수집 등 다양한 부가기능 가능
구분 주요기능 예(선택) 기능 설명
표준형 ARS(자동응답 서비스) 제공 회사소개, 부서, 상담원 연결 등 원하는
시나리오를 직접작성
요일, 시간대별 맞춤형 ARS 멘트 제공 요일별, 시간대별 원하는 멘트를 ARS 홈페이지에서
직접작성
연결번호나 ARS안내멘트 편집기능 미리 등록한 연결번호를 변경하거나 안내멘트
를 실시간으로 편집
플러스 1 표준형 기능 ·
발신자 정보 수집/통계제공 ·
DB 라우팅 고객 DB기반 고객군별 시나리오 및 라우팅 제공
자체 DB제공 기본 DB기능 제공(DB호스팅)
DTMF 입력기능 DTMF를 통한 각종 발신자 정보 저장
콜백리스트 관리 불완료 콜에 대한 통계 레포트, 실시간 SMS발송
일, 주간, 월간 통계 제공 기본통계 리포팅(웹기반
기타 기타
플러스 2 표준형 + 플러스 1 기능 ·
외부 DB연동 고객사 DB와 연동
맞춤형 통계 제공 기본통계 + 고객요구사항 반영
LBS 근거리 라우팅 무선발신 근거리라우팅 기능
CRM(고객관리) 상담화면 제공 타2차호 연결시 고객정보 팝업, 기본 상담화면 제공
기타 기타
-자동응답시스템(ARS) 도입/증설을 원하나 구축 및 운영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
온라인 쇼핑몰, 콜택시, 중소규모 기업 등 ARS미구축 고객
-지역별 분산된 자동응답시스템(ARS) 장비의 통합이 필요한 콜센터
멀티플렉스 극장, 프랜차이즈 등
-자동응답시스템(ARS)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나 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
금융권, 공공기관 콜센터 (단, MCS이용을 전제함)
-일시적인 ARS장비 포트 증설이 필요한 콜센터
관공서 재난사항 발생 등 비상시 공지용, 계절별 트래픽 변동 수용
-일반 서비스 이용자(발신자)이용안내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등급별 최소 착신회선수가 적용됩니다. 일반전화, 휴대폰, 공중전화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 이용정지 및 번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신청내용이 허위인 경우
- 일시 이용정지가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개통 후 명의인 및 착신회선수 변경(증가 또는 감소) 내역을 불성실하게 통보한 경우 번호거래나 폰팅, 기타 사회 공공질서에 위배되는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구분 주요기능 예(선택) 기능 설명 비고
표준형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과 동일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10,000원/월/회선
비고
플러스 1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30,000원/월/회선
음성인식, 안내멘트 녹음,
제시된 개발범위초과 등
별도의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개발 실비 별도 청구
플러스 2 착신회선당 기본료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요금제와 동일
부가사용료 : 40,000원/월/회선
가입비 : 1,000,000원